The Definitive Guide to 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단, 환불신청 하는 시기 등에 따라서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소액결제가 취소될 수 있어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충전한 금액을 그냥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의규 변호사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대출은 크게 휴대폰 개통 후 휴대폰 자체를 양도해 주면서 현금을 받는 ‘휴대폰깡’(일명 내구제대출)과 휴대폰 자체는 명의자가 가지고 있되 소액결제로 구입한 상품 등을 보내주고 대가를 받는 ‘모바일깡’ 방식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면서 “전자인 휴대폰깡의 경우 현금을 내준 업자는 물론이고 의뢰인 역시 전기통신사업법 위반죄로 형사처벌이 가능하고, 양도된 휴대폰이 대포폰으로 보이스피싱 등 범죄에 사용되면 사기방조죄 처벌까지 가능하므로 절대로 연루되면 안 된다”고 설명하였다.

이런것도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 사기에 해당될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돈이 급하지 않는 한 찜찜한건 안하는게 상책입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팁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자세한 설명도 위 유튜브에 설명되어 있다. 혼자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는 아주 쉽게 가능하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다른 업체와 비교해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싸고 입금이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다른 분들도 참고할 수 있도록 추천 후기를 등록해주시고 주위 분들에게도 추천을 부탁 드립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Definitive Guide to 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Leave a Reply

Gravatar